HOME > 이용안내

이용안내

스매스. 내 이름이 로고가 된다 이용안내

■ 회원가입안내
① 저희 스매스. 내 이름이 로고가 된다은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 입니다.
③ 회원 가입시 기본 가입 축하금으로 3000원 의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④ 구매시 상품별로 적용된 마일리지는는 1000원 이상이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 마일리지 제도
① 저희스매스. 내 이름이 로고가 된다은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마일리지 100점은 현금 100원과 같습니다.
③ 마일리지는 1000원 이상되어야 사용하실 수가 있고 10000원 이 넘는 금액의 적립금은 사용하실 수가 없습니다.

■ 상품주문방법
저희스매스. 내 이름이 로고가 된다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
① 상품검색
② 쇼핑백에 담기
③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⑦ 비회원 주문인 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 시스템
스매스. 내 이름이 로고가 된다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페이지에서 주문/배송 확인을 클릭해 보세요.
회원일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 하셨을 때 입력했던 메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 시 입력했던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주문자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은 본인 확인을 위해서 입니다.)
현재 배송은 우체국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의 이동을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저희 스매스. 내 이름이 로고가 된다은 무통장 입금과 신용카드의 두 가지 결제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되고, 신용카드 결제는 OOOPG사의 전자결제를 이용하므로 보안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고객님의 이용내역서에는 ㈜OOO으로 기록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우리은행, 국민은행
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실명이어야 합니다.

■ 택배사 정보 안내
스매스는 "우체국 택배"로 고객님의 제품을 배송해 드립니다.

■ 배송정책
회원 고객의 모든 주문(제품 및 마일리지 제품) 및 비회원 고객의 3만원 이상 주문에 한해 무료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된 할인가 기준으로 함)
배송비 : 1 ~ 50,000원 = 3,000원
50,000원 이상 = 무료배송

■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3일이상)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스매스. 내 이름이 로고가 된다에서는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 방법을 우체국택배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반품비 정책
회원과 비회원의 단순 변심 또는 취소로 반송을 할 경우에는 반품비 3,000원을 고객이 부담하셔야 하며, 지정된 계좌 (우리은행 / 국민은행)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비회원, 주문 취소 후 금액에 따라 배송비 및 반품비를 모두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상품불량의 경우, 배송비 및 반품비는 무료입니다.

반품비
무료 : 배송 전 주문 취소 /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교환
유료 : 6,000원 : 회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전체 주문 취소 및 수취 거절 (*배송비 부과)

(*배송비 부과 : 제품 주문 시 배송비 지불 대상이 아니었으나, 반품 사유 및 반품 후의 총 주문금액에 따라 배송비를 부과하게 된 경우)


■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스매스. 내 이름이 로고가 된다은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제후 취소는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일정기간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 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반송을 하실 때에는 주문번호, 회원번호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반품 및 교환 기간
반품 및 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 요청이 상품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상품이 훼손되거나 포장개봉(패키지 손상 및 누락) 또는 제품의 사용으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제품 인도 시에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이나 샘플이 누락된 경우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한정판매 제품, 제품 사용기한의 경과 등)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
커스텀 (고객의 개별 옵션으로 주문 제작한 제품) 제품은 재판매가 불가능 하므로 교환 /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교환 안내
교환 및 일부 품목의 교환은 전체 반품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동일 제품의 옵션 (색상 등) 교환 이더라도 전체 반품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 환불 기간
반품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고 반품사유와 반품비가 확인되면 주문하신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처리 기간은 최대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 신용카드의 경우는 카드사 또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처리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 불편 신고
주문하신 제품이 누락되었거나 하자 및 파손 등이 있을 경우, 1:1 온라인 문의를 통해 문의하시거나, 스매스 공식 온라인 몰 고객케어센터 (전화 070-4457-0027, 월~금 9:30~17:30)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신속한 도움을 위해 주문번호를 함께 알려주 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기타
반품 하실 때에는 구입 시 제공된 샘플 및 사은품을 반드시 제품과 함께 반송해 주십시오.
위의 반품 및 교환에 대한 사항은 관련 법령이 판매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 국제 배송
국제 배송 서비스는 별도 연락 부탁드립니다.